키스방 등 변종업소 청소년 출입 못한다 정책뉴스 뉴스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괜히 거기 있다가 뒷통수 사진 찍힐 일은 하지 말라구. 다소 유치한 비유를 하자면 그림 속의 떡 같은 것, 그런 것들이 옥천에는 부지기수로 널려 있다. 수많은 물류가 옥천을 경유하면서 떨어뜨린 떡고물 같은 것들이 제법 있어서, 물건값은 대체로 싼 편이라고 누이는 말한다.


사진 하단엔 키, 몸무게, 신체사이즈, 나이, 직업, 성격 등 프로필이 함께 올라와 있다. 손님이 지불하는 돈의 절반은 키스를 하는 여성의 몫이다. 업소에서 만난 손님 중에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는 전화번호를 물어 근처 모텔에서 만나 이른바 2차를 강행하는 여성도 있다. 캡처된 내용에 따르면 A씨는 “대머리 청년이라 정상적인 경로로 여성과 사귀는 건 불가능하다. 한 시간 동안 20대 여성과 키스를 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키스방에 가보려 하는데 그곳이 불법인지 나중에 혹시 경찰에 출석할 일은 없을지 궁금하다”고 질의했다.


전직 경찰관이 학교 주변에서 '키스방'을 운영하다 적발돼 1심에서 징역 2년을 선고받았다. 그렇다고 갑자기 유흥업소가 생각이 난다고 해서 장소와 매니저 상황 등을 확인하기 위해 PC방을 찾는다는 것도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다. 때문에 유흥문화야말로 모바일로 접근이 가능해야 한다는 지적이 많았다. 인터넷에서 볼 수 있던 정보들을 모바일을 통해 볼 수 있다면 이용자 입장에서는 매우 편리한 유흥의 세계가 펼쳐질 것이라는 설명이다.


하지만 이어 바로 “여종업원과 키스하면서 몸을 터치하고 점점 수위가 높아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고 덧붙였다. 시설 형태에 청소년 대상으로 영업이 가능한 구체적 시설 기준을 제시해 청소년의 안전한 이용을 보장하면서도 업주 영업권 침해를 줄이기로 했다. 싫은 건 싫은 거니까, 룸싸롱이든 단란이든 키스방이든 이름만 꺼내도 역한 사람도 있을거야. 그냥 다 때려잡으면 되지 않느냐고 생각할 수도 있어. 언제 봐도 이채로운 감나무 한 그루가 도토리 같은 감을 많이도 매달고 있다.


그 때부터 각기 다른 뇌 중에서 시냅스가 예민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거기서 한 번 더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 160이상 과학자. 아이큐 100미만에 그냥 법 어기면서 사는 사람들은 걸릴 수 없는 질환. [뉴스피크] 교육환경보호구역 내 유해업소가 총 63개로 확인됐다.


초등학교나 유치원과 가까운 거리에서 영업하는 변종 유해 업소는 서울 시내에만 13곳 적발됐습니다. 이곳 초등학교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건물에서 청소년 유해시설인 성인용 PC방이 버젓이 영업하고 있습니다. 이어 KCM은 비에게 "옛날이었으면 '비다!' 하면서 사람들이 몰려들었을 텐데, 지금은 아무도 모른다"며 "진짜 편하다. 이게 바로 현실이다"라고 말했다. 심지어 지나가던 시민은 비가 아닌 KCM을 알아봤고, KCM은 "지금 상황이 이렇다"고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설핏 감미로운 키스로 포장되지만 결국은 성매매의 변종일 수밖에 없는, 그래서 불쾌할 수밖에 없는 시간이 시작되는 순간이다. 만약 업소 매니저 중 한 명이 단골손님을 잡을 심산으로 자플 이상의 수위(성관계)로 서비스를 할 경우, 결국 다른 매니저들도 경쟁적으로 수위를 높일 수밖에 없다는 게 그녀의 푸념이다.


버스가 터미널에 도착해서 화장실을 갔는데 그것이 또 있었다. 마치 신종 인테리어 기법이라도 되는 듯이, 일자로 늘어서 있는 소변기마다에 명함 크기의 찌라시 두 장씩이 나란하게 놓여 있는데 하나는 붉은색이요, 다른 하나는 푸른색이었다. 붉은색 찌라시에 박힌 글자는 예의 키스방이고, 푸른색 찌라시에 박힌 글자는 비아그라, 여성용 시알리스. 경찰에 적발되지는 않았지만 수원에 위치한 모 키스방의 경우, 여성 매니저가 입으로 남성의 성기를 애무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순수키스만을 즐기는 문화로 자리 잡기를 바랐는데 홈페이지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여성 매니저들의 의상이나 행동이 점점 파격적으로 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렇게 되면 유사성행위가 아니기 때문에 교묘히 법망을 피할 수 있다. 하지만 법망을 피하려던 키스방 업주들의 노력은 더 이상 계속되지 않으려는 모양이다. 이 시간동안 남성과 여성 매니저는 간단한 대화를 나누고 키스를 나누기 시작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간의 우려와 달리 키스방의 전성시대가 오래 가다 보니 키스방에도 변화가 필요했다. 물론 이때도 기본 룰에서는 벗어나지 않는 것이 키스방의 매력(?)이다. 티에리 앙리, 프랑스여자축구대표팀 감독직 거절…미국남자대표팀 관심?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티에리 앙리가 프랑스여자축구대표팀 사령탑을 거절했다.미국 스포츠 전문매체 ‘ESPN’은 17일(한국시간) “지난주 코린 디아크르 프랑스여자대표팀 감독... A 씨에 따르면 최근 20대 초반의 대학생들이 주로 키스방을 찾고 직장인들은 룸을 통한 성매매 장소를 찾는 추세라는 것.

부산 휴게텔 휴게텔 click here click he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